보호 무역주의 등 경제안보를 논의하
페이지 정보

조회 5회 작성일 25-04-01 11:37
본문
경제안보전략 TF는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보호 무역주의 등 경제안보를 논의하기 위한 민관 협의체다.
이날 회의엔 이재용 삼성그룹.
기업에도 “우리 기업이 가지고 있는 많은 네트워크를 통해서도 주요 국가와 대한민국과의 동맹을 더욱 강화시키는 쪽으로 노력을.
이 교수는 “이번 연구에서 제안된 나노섬유 전극의 제작·설계 기법은 이산화탄소 저감뿐만 아니라 그린수소·친환경 전력 생산과 같은 다양한 차세대 에너지 변환 소자의 개발에 있어 선도적인 기술이 될 것”이라고말했다.
이번 연구 결과는 국제 학술지 ‘어플라이드 카탈리시스 B: 환경과 에너지’에.
휴메딕스는 휴온스그룹의 에스테틱 전문기업이다.
강 대표는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의료진·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품질 높은 의학적 설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외 시장을 확장해나가겠다"고말했다.
강 대표는 1976년생으로 고려대학교.
지난 3월 29일 행암문예마루에서 열린 이월춘 경남문학관 관장이 인문학 강좌 '진해 문학의 전통과 미래' 란 주제 강연을 가졌다.
이 시기에 새로 합류한 문인들로는 원영희, 이명희, 이영자, 서갑선, 박인숙, 염순남, 이옥희, 조현자, 박순애, 김병로, 홍혜미, 노길자.
기술뿐만 아니라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메이어 사운드(Meyer Sound), QSC 등 다양한 시네마 오디오 시스템과도 호환된다.
정훈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오닉스는 극장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극강의 몰입감을 지향하는 시네마 스크린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말했다.
그러면서 "세종시 전체가 고르게 교육 수준을 높여 가고 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말했다.
아울러 "학교 지원본부 운영, 교육 행정의 간소화 등 교사들의 교육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교육청의 정책을 설명하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존중하는 방향으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GS건설 관계자는 “이번 고난이도 공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로 글로벌 철도건설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며, “싱가포르에서 성공한 해외건설 기술력을 기반으로 해외 시장에서 한국 건설사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말했다.
TIGER 미국 대표지수 ETF가 올 1분기 투자자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다"며 "시장의 변동성 국면은 장기 투자자에게 저가에 수량을 늘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투자자들은 단기적인 가격 변동보다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자본시장의 성장과 혁신에 주목한 투자를 지속하기를 권한다"고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시민도서관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도서관 평생학습과로 문의하면 된다.
이은경 시민도서관장은 “이번 문화예술단체 공모를 통한 양질의 공연으로 지역 문화예술이 활발해지고, 학생·학부모가 다채로운 문화 경험을 향유할 수 있길 바란다”고말했다.
- 이전글기일보DB 인천시와 경기도·서울시가수 25.04.01
- 다음글유튜브와인스타그램등 SNS 상에서 25.04.01